바이슐 주얼리 Fundamentals Explained
바이슐 주얼리 Fundamentals Explained
Blog Article
주황색과 짙은 남색이 어우러져 딱딱한 분위기가 전혀 없고 처음 방문했을 때도 부담이 굉장히 적어서 좋았어요.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천연 다이아몬드와 랩 다이아몬드 모두 아주 작게 고유 넘버가 적혀져 있거든요?
그러한 분들이 또 선택하시는 디자인이 위 '인비저블' 세팅 디자인 이랍니다.
자유의 몸짓틀에 갇힌 시맥이 스스로 규제하는 틀에서 해방감을 위해 벗어나려는 자유의지를 표현
여벌옷들을 가지고 다니시면서 감기 걸리지 않게 옷매무새 단단히 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^ ^
제가 손이 많이 얇은데 마디는 조금 더 굵어서 이러면 마디에 반지 사이즈를 맞춰야해요.
프롱에 가까워질수록 밴드가 얇아지기 때문에 다이아몬드가 가장 커보이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^^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하나는 밴드가 마운트 헤드로 타고 올라가는 형식, 그리고 다른 하나는 통밴드 형식이 있습니다.
위 디자인 또한 바이슐 바이슐에서 자체적으로 만들고 디자인 등록한 컬렉션인데요~
즉, 이쁘다 아름답다의 기준이 성별과 나이에 따라 달라질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.
실루엣나비의 부분적인 실루엣과 시맥의 구조를 이용하여 조형적으로 표현
기성제품 즉 매장의 견본을 보고 주문하는 것의 가장 큰 장점은 출고될 제품을 미리 알수 있다는 것과, 큰 특이사항이 없으므로 제작 상에 비용을 조금은 더 아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.